손주들(친손, 외손) 이야기/2023년 손주들(친손, 외손)

소민이와 준모 오빠, 지우 언니의 '파크원 타워' 방문

돌샘 2023. 10. 21. 12:12

소민이와 준모 오빠, 지우 언니의 파크원 타워방문

(2023.10.14.)

소민이는 여의도 파크원 타워에서 열린 아빠 회사 임직원 가족행사에 참석했습니다. 한 가족 당 6명까지 참석할 수 있어 준모 오빠와 지우 언니를 초대해 함께했다고 합니다. 행사에 참석하면 여러 가지 놀이와 게임을 할 수 있고 음료수와 간단한 점심을 제공하니 아이들에게 인기가 좋은 모양입니다. 2월 행사 때는 할머니와 지우 언니가 참석했는데, 이번엔 할머니 대신 준모 오빠가 참석했답니다. 준모와 지우는 행사 내용이 마음에 들었는지 내년 모임에도 참석하고 싶다고 했답니다. 소민어멈이 보내준 행사내용과 사진을 블로그에 올려 공유하도록 했습니다.

 

(행사 이야기)

<아빠 회사 행사에 준모 오빠, 지우 언니와 함께 참석했어요. 회사 캐릭터인 엔솔모자와 가방을 메고 기념사진도 찍고, 솜사탕과 간식, 음료 등을 먹었어요. 지구 모양의 비누 만들기 체험도 하고, 오락실에서 여러 가지 게임도 했어요. 마술쇼도 봤는데, 퀴즈 중 회사명을 맞춘 지우는 초콜릿 선물을 받았고, 공연 중 호응을 잘한 지우와 소민이는 타조와 꽃 모양의 풍선도 받았어요. 준모와 지우는 재밌었다고 내년에도 또 오고 싶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