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녀(지우) 이야기/8~9세 성장기록

지우의 신나는 DDP 방문

돌샘 2023. 5. 12. 21:34

지우의 신나는 DDP 방문

(2023.5.7.)

지우는 연휴 마지막 날 아빠와 함께 DDP에 다녀왔다고 합니다. 요즘 디자인 놀이동산에서는 봄 축제가 열리고 있어 구경하고 체험할 만한 프로그램이 많은 모양입니다. DDP에서 쿠키런 그리고 다양한 벨리곰과 사진을 찍고 어린이 체험교실에도 참여해 키링(key ring : 열쇠 고리)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아빠와 함께 회전목마를 타는 즐거운 시간도 가졌습니다.

아범이 보내준 사진 중 유사해 보이는 것도 자세히 살펴보니 지우가 다른 모습의 멋진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지우는 오빠가 공부하는 동안 아빠와 함께 재미나는 곳으로 나들이 가는 것이 싫지는 않은 모양입니다. 오빠가 고학년이 되면서 학습시간이 길어져 자연히 남매가 함께하지 못하는 시간이 많아졌답니다.

할애비는 DDP에 다녀왔다는 문자를 받고 처음엔 어딘지 궁금했는데 알고 보니 동대문디자인플라자였습니다. 독특한 건물디자인으로 널리 알려져 있지만 아직 가보지는 못했습니다. 명칭을 DDP로 부른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은 것은 그만큼 관심이 적었다는 의미겠지요. 예전에 동대문 운동장이었을 땐 고교야구 시합을 보러 종종 들리곤 했었는데... 시간이 나면 DDP와 더불어 부근에 있는 동대문역사문화공원도 둘러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