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손녀(소민) 이야기/4~5세 성장기록

소민이네 집에 찾아온 산타할아버지

돌샘 2023. 12. 31. 14:57

소민이네 집에 찾아온 산타할아버지

(2023.12.22.)

금요일 저녁 무렵 소민이네 집에 산타할아버지가 나타났다고 합니다. 어멈이 사진과 동영상 그리고 일어났던 이야기를 보내왔습니다. 산타할아버지가 현관을 들어설 때는 소민이가 빤히 쳐다보며 반신반의하는 듯 보이기도 했지만, 선물을 들고 와 무척 기쁜 모양입니다. 그러나 착한 일로 무엇을 했느냐는 산타의 질문을 받고는 얼른 대답을 하지 못해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소민이의 다양한 표정 변화가 동영상에 잘 담겨 있습니다.

 

<올해도 산타할아버지가 집으로 와서 선물을 주셨어요. 착한 일 뭐했냐 물으니 모르겠다며 답을 못하다가 영어랑 수학 공부는 열심히 했다고 하네요. 산타할아버지가 주신 선물을 뜯어보고 보드게임이자 좋아하네요. 갑자기 창문으로 가더니 산타할아버지 가는게 안 보인다며, 선물 뜯는 동안 벌써 가셨나보다 하네요. 좀이따 아빠가 오니 산타할아버지 오셨다고 자랑하더니, 자기 공부 잘 해서 선물 주셨다고 하네요. 산타할아버지가 선글라스 끼고 와서 진짜 아닌줄 알았는데 진짜가 맞았다고 하는거 보니 내년에는 변장이 안 통할 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