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2

손주들과 함께한 싱가포르 여행기(호텔수영장, 실로소비치, 윙스오브타임, 해리포트)

손주들과 함께한 싱가포르 여행기(호텔수영장, 실로소비치, 윙스오브타임, 해리포트) 여행 넷째 날-2(2024.2.27.) 숙소에 맡긴 짐을 찾아 센토사 섬에 있는 빌리지 호텔로 이동했습니다. 방을 배정 받자마자 손주들은 신난다며 서둘러 옷을 갈아입고 수영장으로 갔습니다. 수심과 시설이 다양한 여러 개의 수영장이 있었는데, 그늘에 있는 의자에 앉으니 멀리 바다가 보이는 등 경치가 좋았습니다. 저녁 무렵에 ‘실로소비치’ 해변으로 나갔습니다. 넓은 백사장과 옥빛 잔잔한 바다가 남국의 정취를 물씬 풍겼습니다. 멀리 야자수 위로 석양이 지고 하늘엔 노을이 곱게 물들고 있었습니다. 모래사장 한편에는 한 무리의 여인들이 노을빛을 받으며 훌라댄스를 추고 있었습니다. 천국인 듯 잠시 넋을 놓고 바라보았답니다. 손주들은 ..

손주들과 함께한 싱가포르 여행기(머라이언파크, 캐피타스프링 스카이가든)

손주들과 함께한 싱가포르 여행기(머라이언파크, 캐피타스프링 스카이가든) 여행 넷째 날-1(2024.2.27.) 짐 가방을 호텔에 맡기고 싱가포르의 상징 중 하나인 ‘머라이언파크’를 찾아 나섰습니다. 지붕이 ‘두리안’처럼 생긴 ‘에스플러네이드’ 건물을 지나자 멀리 물을 뿜어내는 머라이언상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건너편 마리나베이샌즈 건물과 ‘플라이어’도 한눈에 들어왔습니다. 밤에 본 야경처럼 화려하지는 않지만 싱가포르만의 상쾌한 아침 정경이었습니다. 머라이언상 부근에는 관광객들이 운집해 저마다 독특한 자세로 사진을 찍고 있었습니다. 알고 보니 착시현상을 이용해 분수에서 쏟아지는 물을 손으로 받거나 자기 입에서 쏟아지는 것처럼 보이도록 연출하고 있었습니다. 그럴듯해 보여 손주들은 물론 조부모도 재미나는 장면..